[여가부 폐지 저지를 위한 공동행동 모아보기] 여성가족부 폐지 저지를 위한 우리의 목소리는 멈추지 않는다!!!

윤석열 정부의 여성가족부 폐지안을 저지하여 성평등 민주주의 후퇴를 막아내고, 국가의 성평등 정책 강화를 촉구하기 위하여 전국 900여개 시민단체들이 모여 범시민행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사단법인평화의샘은 여성폭력을 근절하고 여성인권을 증진되는 사회를 꿈꾸며 활동하는 여성단체이며, 부설기관 모두 여성폭력피해자를 지원하고 있어 범시민전국행동에 함께 연대하며 여성가족부 존치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윤석열 정부가 들어서며 사단법인평화의샘, 부설기관인 천주교성폭력상담소, 청소년지원시설 평화의샘, 성매매아동청소년지원센터 띠앗은 ‘여성가족부 폐지 저지를 위한 공동행동]에 연대하며 활동하고 있습니다.
여성가족부 폐지가 확정될 때까지 공동행동 및 사단법인평화의샘의 다양한 논평, 기자회견, 캠페인 등이 계속됩니다.

+++ 제목을 누르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공동성명/논평] 정치적 위기마다 ‘여성가족부 폐지’로 여성인권 볼모삼는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 규탄한다! ‘여성가족부 폐지’시도 즉각 중단하라!

*[성명] ‘피해자 권리’는 후퇴한다. 정부는 여성가족부 폐지안 즉각 폐기하라!

*여성가족부 폐지안 규탄 전국 집중 집회  성평등 민주주의 후퇴, 우리가 막는다!

*[기자회견] 여성가족부 폐지 저지와 성평등 정책 강화를 위한 범시민사회 전국행동

*[보도자료] 여성가족부 폐지 저지와 성평등 정책 강화를 위한 각 지역행동 출범 중
성평등 민주주의, 후퇴는 없다!

([카드뉴스] 여성가족부 폐지, 반드시 저지해야 하는 이유(1편)

*[카드뉴스] 여가부 폐지 저지 전국행동 🔥🔥전국행동 활동 소식 공유